통합패키지
네이버광고
SNS광고
검색광고
배너광고
로컬광고
언론보도
홈페이지
칼럼
포트폴리오
닫기

검색광고

키워드검색광고

01

키워드검색광고란?

잠재고객이 검색창에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혹은 내 광고와 연관성이 높은 콘텐츠 페이지에 이용자가 방문했을 때,
광고주의 사이트로 연결될 수 있는 홍보 채널을 제공하는 광고입니다.


02

어디에 노출되나요?

키워드 검색광고는 목적과 활용 가능 예산따라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이외에도 검색탭, 네이버 콘텐츠 서비스 페이지(블로그/카페/지식인 등), 외부 제휴 사이트 등에서 노출됩니다.






검색한 키워드와 연관성 있는 광고가 Daum, 카카오톡,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에 검색 결과 또는텍스트형 배너 형태로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03

키워드검색광고 노출 순위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키워드검색광고 노출은 각각의 광고주들이 그 키워드에
얼마의 입찰가를 입력했느냐에 따라 입찰 경쟁 방식에 의해 키워드마다 광고 노출 순서가 결정됩니다.
단, 광고 노출 여부와 순위는 입찰가만 100% 고려하여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품질지수’ 라는 시스템으로 각 광고마다 부여되는 광고 품질 측정 기준이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광고주가 입력한 입찰가와 품질지수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광고 노출 여부와 노출 순서가 결정됩니다.

아래 이미지의 70원, 80원과 같은 입찰가는 내 광고를 이용자가 한 번 클릭할 때마다
최대 얼마까지 지불할 수 있는지를 의미하는 클릭 당 최대 금액을 말합니다.
입찰가는 키워드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최소 70원~최대 10만 원까지 광고주가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04

김가네마케팅세상의 키워드검색광고 살펴보기


김家네 키워드 컨설팅
기존에 키워드 광고를 직접 또는 대행사에 맡겼으나
효율성에 대해 의구심이 드는 광고주분들께
명쾌하고 확실한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김家네 키워드 광고 관리
키워드 광고를 처음하시거나 타대행사에서
제대로된 광고 효과를 못 느끼신 광고주분들을
위한 광고 관리 시스템 입니다.

김家네 1:1 키워드 광고 컨설팅 사례

총 비용
노출 키워드 수

진행절차

김가네마케팅세상 온라인광고 진행절차

상담문의

김가네마케팅세상은 항상 광고주 입장에서 생각하며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세요.


월~금 09:00 ~ 18:00

070-4799-5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