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패키지
네이버광고
SNS광고
검색광고
배너광고
로컬광고
언론보도
홈페이지
칼럼
포트폴리오
닫기

검색광고

신제품 검색광고

01

신제품광고란?

모바일에서 일반 명사 검색 시 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의 신제품을 노출하는 상품으로
일주일 간 최대 2개 브랜드의 신제품 노출이 가능하며, 제품 출시 초기 마케팅에 효과적인 상품입니다.



* 광고 노출 시점 기준 출시 180일 이내 제품만 집행 가능

02

어떤 키워드에 가능한가요?

네이버에서 정해놓은 일반명사 키워드 선택시 일반명사와 연계키워드에 노출됩니다.



* 원브랜드만 집행 가능합니다. (유통사 집행불가)

03

신제품검색광고 자주하시는 질문


Q1. 신제품검색 집행 중에 출시일 180일이 초과되면 광고가 중단되나요?

신제품검색에는 노출 개시일 기준으로 180일 이내의 제품을 집행할 수 있으며, 집행 중에 출시일 180일 을 초과하더라도 구매한 회차의 종료일까지 중단없이 노출됩니다. 예를 들어, 11월 6일(월)부터 노출 시 작인 회차에는 180일 전인 5월 10일에 출시된 제품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집행 개시 2일 차 인 11월 7일(화)부터는 출시한지 180일이 지난 시점이지만, 이미 집행 중인 계약이므로 집행 종료일까 지 노출됩니다.

Q2. 출시일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랜딩 페이지 상에서 확인 가능한 출시일 정보가 가장 우선시 됩니다. 이 경우 소재 등록 하단의 ‘검토 의 견’ 란에 랜딩 페이지 내에 출시일 정보가 있음을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출시일이 확인 가능한 랜 딩 페이지의 URL을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랜딩 페이지 내에 출시일 정보가 명시되어있지 않은 경우, 다음의 자료들을 제출하여 증빙 가능합 니다. - 브랜드 소유 사이트 및 SNS 내 출시일 정보 예) 공식 홈페이지 내 출시일을 명시한 페이지 URL 예) 브랜드 블로그에 게재한 제 3자의 컨텐츠 내에 명시되어 있는 경우도 활용 가능 (단순 제 3자의 블로그에 기재된 출시일 정보는 활용 불가) - 매체 보도자료 (단, 보도자료 내용에 출시일 포함 필수) - 타 기관에서 받은 출시 및 제품 등록 허가 등과 관련된 증빙 문서 (날짜 포함) - 내부 시스템 내 등록된 출고일자 등

Q3. 브랜드의 동일한 제품으로 여러 개 키워드그룹을 구매할 수 있나요?

키워드와 제품 간의 연관도가 적합하다면, 단일 브랜드의 특정 제품으로 여러 개 키워드그룹에 입찰 및 낙찰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A브랜드의 무선청소기 제품 X는 청소기 중 선이 없는 제품이므로 ‘무선청소 기’ 와 ‘청소기’ 키워드그룹에 입찰 가능합니다. 물론, ‘청소기’ 키워드그룹에는 무선청소기 제품 X를, ‘무선 청소기’ 키워드그룹에는 무선청소기 제품 Y를 집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단, 단일 브랜드가 특정 키워드그룹에 중복 입찰 및 낙찰은 불가합니다. (ex. ‘무선청소기’ 그룹에 A브랜드 의 복수 입찰 불가)

Q4. 소재에 여러 개 제품을 같이 보여주거나 브랜드에 대한 내용을 써도 되나요?

신제품검색은 특정 제품에 대한 출시 정보를 함께 보여주는 광고이므로 브랜드나 복수 제품이 아닌 단일 제품만 광고 소재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출시일이 동일한 시리즈 제품이면서 상세 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한 경우에는 시리즈 제품들을 함께 소재에 활용 가능합니다.

진행절차

김가네마케팅세상 온라인광고 진행절차

상담문의

김가네마케팅세상은 항상 광고주 입장에서 생각하며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세요.


월~금 09:00 ~ 18:00

070-4799-5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