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모바일에서 일반 명사 검색 시 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의 신제품을 노출하는 상품으로
일주일 간 최대 2개 브랜드의 신제품 노출이 가능하며, 제품 출시 초기 마케팅에 효과적인 상품입니다.
* 광고 노출 시점 기준 출시 180일 이내 제품만 집행 가능
네이버에서 정해놓은 일반명사 키워드 선택시 일반명사와 연계키워드에 노출됩니다.
* 원브랜드만 집행 가능합니다. (유통사 집행불가)
신제품검색에는 노출 개시일 기준으로 180일 이내의 제품을 집행할 수 있으며, 집행 중에 출시일 180일 을 초과하더라도 구매한 회차의 종료일까지 중단없이 노출됩니다. 예를 들어, 11월 6일(월)부터 노출 시 작인 회차에는 180일 전인 5월 10일에 출시된 제품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집행 개시 2일 차 인 11월 7일(화)부터는 출시한지 180일이 지난 시점이지만, 이미 집행 중인 계약이므로 집행 종료일까 지 노출됩니다.
랜딩 페이지 상에서 확인 가능한 출시일 정보가 가장 우선시 됩니다. 이 경우 소재 등록 하단의 ‘검토 의 견’ 란에 랜딩 페이지 내에 출시일 정보가 있음을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출시일이 확인 가능한 랜 딩 페이지의 URL을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랜딩 페이지 내에 출시일 정보가 명시되어있지 않은 경우, 다음의 자료들을 제출하여 증빙 가능합 니다. - 브랜드 소유 사이트 및 SNS 내 출시일 정보 예) 공식 홈페이지 내 출시일을 명시한 페이지 URL 예) 브랜드 블로그에 게재한 제 3자의 컨텐츠 내에 명시되어 있는 경우도 활용 가능 (단순 제 3자의 블로그에 기재된 출시일 정보는 활용 불가) - 매체 보도자료 (단, 보도자료 내용에 출시일 포함 필수) - 타 기관에서 받은 출시 및 제품 등록 허가 등과 관련된 증빙 문서 (날짜 포함) - 내부 시스템 내 등록된 출고일자 등
키워드와 제품 간의 연관도가 적합하다면, 단일 브랜드의 특정 제품으로 여러 개 키워드그룹에 입찰 및 낙찰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A브랜드의 무선청소기 제품 X는 청소기 중 선이 없는 제품이므로 ‘무선청소 기’ 와 ‘청소기’ 키워드그룹에 입찰 가능합니다. 물론, ‘청소기’ 키워드그룹에는 무선청소기 제품 X를, ‘무선 청소기’ 키워드그룹에는 무선청소기 제품 Y를 집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단, 단일 브랜드가 특정 키워드그룹에 중복 입찰 및 낙찰은 불가합니다. (ex. ‘무선청소기’ 그룹에 A브랜드 의 복수 입찰 불가)
신제품검색은 특정 제품에 대한 출시 정보를 함께 보여주는 광고이므로 브랜드나 복수 제품이 아닌 단일 제품만 광고 소재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출시일이 동일한 시리즈 제품이면서 상세 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한 경우에는 시리즈 제품들을 함께 소재에 활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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