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
각종 포털사이트 또는 제휴 언론 매체사 등 다양한 매체에 노출됩니다.
정해진 예산을 활용하여 매체사별 배너영역에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디바이스OS 등 다양한 타겟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아냅니다.
또한, 실시간 입찰 방식(CPC or CPM)으로 광고의 효율을 자유롭게 제어하여, 최종 마케팅 KPI에 맞는 맞춤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카카오의 핵심 서비스(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다음, 카카오페이지) 와 주요 파트너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노출됩니다.
MOBILE부터 PC까지 이용자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서 광고를 노출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사용자가 웹서핑을 할 때,
YouTube 동영상을 시청할 때, Gmail을 확인할 때,
휴대기기 및 앱을 사용할 때 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유용합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는 수백만 웹사이트, 뉴스 페이지, 블로그, Gmail이나 YouTube 등의 Google 사이트를 통해 90%의 인터넷 사용자에게 도달합니다.
언론사 메인 / 기사 페이지 또는 제휴 되어 있는 사이트 내에서 이미지배너 형태로 광고 노출이 됩니다.
타겟 배너 형태로 광고 노출이 되어 비용 대비 높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리타겟팅
광고주 사이트에 방문한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하여 재방문을 유도합니다.
키워드 타겟팅
지정한 키워드를 검색한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하여 관심도를 높입니다.
주제별 타겟팅
광고주의 주제에 맞는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해당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은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유저 타겟팅
성별, 나이 ,지역 기준으로 광고노출 대상을 설정하여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김가네마케팅세상 온라인광고 진행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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