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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법인마케팅 기장문의가 늘지 않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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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30회 작성일 22-10-20 1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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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방법으로 기장 문의를 늘리려고 하는데 효과는 나오지 않아요"

위와같은 상황이라고 하면 세무법인마케팅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고민 해보셔야합니다.

적절하지 않은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면 아무리 시간과 비용을 들이더라도 매출로 이어지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이에 대한 부분을 꼼꼼하게 확인해보셔야 하는데요.

세무법인마케팅 전략이라고 하는 것은 결국은 잠재고객의 니즈파악이 첫번째입니다. 

잠재고객의 니즈를 파악 후 제대로 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어야 실제 문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결국, 적절한 키워드 선택과 콘텐츠 개발이 꾸준한 매출향상의 지름길입니다. 

따라서 이를 제대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세무법인마케팅 이렇게 준비해야 합니다.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더라도 세무기장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장점을 어필하지 못한다면 마케팅을 제대로 하고있다고 볼 수 없습니다.


예를들어 경정청구에 강점이 있는 세무법인이라면, 

경정청구의 성공사례 / 긍정적 대화내용 등 클라이언트의 정보를 노출시키지않는 안에서

홍보컨텐츠로 활용하여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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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법인설립 전에 함께할 곳을 찾거나 앞으로 세금절세를 위해 

기장을 맡길만한 세무사를 찾는 잠재고객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러한 잠재고객을 확실하게 잡으려면 광고주의 실력과 경력을 신뢰감있게 어필해주어야합니다. 

이러한 어필 방식에 따라 업체별로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컨텐츠의 주제선정 방법

키워드와 콘텐츠를 잘 잡는 게 핵심입니다. 

단순히 잘한다고 얘기하는 게 아니라

구체적으로 신뢰감주면서 설득을 해야합니다.

주 컨텐츠를 절세로 잡았다면, 업종별로 절세전략 등 종사자들의 궁금증을

어느정도 해결해주는 컨텐츠 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매월 돌아오는 부가세나 종소세 신고 시에는 사전에 관련 정보 를

시기 적절하게 소개해준다면 홍보효과와 더불어 블로그 지수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래야 잠/재/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알아가면서도 광고주의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2.글의 신뢰를 더하는 '이미지'

이미지도 세련되게 만드는 게 중요한데요. 

아무리 좋은 내용이 담겨 있다고 하더라도 눈에 쉽게 들어오지 않으면 보지 않습니다.

이러한 점을 감안해서 디자인까지 깔끔하게 만들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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