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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과마케팅 홍보 대행사, 의료법 이슈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가네마케팅 댓글 0건 조회 32회 작성일 25-05-21 0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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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김가네마케팅세상입니다.



의료광고법 강화로 블로그·SNS도 심의 대상된 이후 고민 많으실 텐데요



100여개의 병의원 중 피부과를 40여개 진행하고 있는 피부과마케팅 홍보 대행사로서 

안전하게그러나 강력하게 환자에게 다가가는 비결을 간단히 소개해 드립니다.


 

의료광고법 강화 후 피부과는 신고 1순위 진료과로 꼽힙니다.

 


심화된 저수가경쟁과 이벤트 진행으로 인한 결과라고 보여지는데요

아무래도 뷰티 서비스를 주력으로 다루다 보니 의료법을 준수하며 어필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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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광고 vs 정보성, 명확히 구분

 



의료법 제56·57에 따르면

 


심의 대상: 시술 효과 과장·비용 비교·극적 전후 사진

 

심의 면제: 진료 시간·위치·주차 안내, 생활 건강 상식, 질환 정보

 

광고성: “울쎄라 20049만 원! 강남 최저가” → 사전심의 필요

 

정보성: “고주파 리프팅이 피부에 작용하는 원리와 시술 후 주의점” → 면제

 



예시

 


광고성: “색소 잡는 레이저, 1회로 기미 안녕” → 과장·효과 단정

 


정보성:기미·주근깨를 구분하는 3가지 체크리스트” → 생활 건강 칼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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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칼럼형 정보 콘텐츠로 신뢰 + 브랜딩동시 달성

 



저희 피부과마케팅 홍보 대행사는 각 보건소에 사전 검토를 마친 안전한 칼럼형 포맷을 활용합니다

이제 이거 올려도 될까?” 고민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

 


의료 칼럼처럼 환자 고민 해결 전문 지식 제공흐름으로 작성합니다.

 


이 방식을 활용하면 정보성으로 분류되어 심의 면제되고, 동시에 병원 전문성을 자연스럽게 부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 전략을 통해 플레이스 노출과 블로그 상위 노출을 동시에 잡고 계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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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키워드 세팅으로 검색 파워극대화

 



지역명과 + 진료과목’, ‘지역 + 시술 및 증상조합 등으로 

상위 노출을 노리는 것은 굉장히 치열한 일입니다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드는 작업이죠



저희는 10년 간의 경험을 토대로 큰 체인부터 동네 병의원까지, 지역과 특화진료 등 

아이덴티티와 특성에 맞는 전략으로 키워드를 선정합니다.


 

 

강남 여드름 흉터

 

부산 기미 레이저

 

분당 리쥬란

 



이처럼 세부 키워드를 200여 개이상 분류해 최적화하면, 최소 광고비로도 최대 유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피부과마케팅 홍보 대행사로서 10년간 축적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키워드 맵을 설계해 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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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투트랙운영으로 리스크 down 효과 up

 



정보성 칼럼(2~3)


사전심의 광고(1회 필요 시)

 



대부분의 일상 홍보는 칼럼형 콘텐츠로 소화하고, 가격·이벤트·패키지등은 사전심의 후 게시합니다


건당 4~6, 11만 원이 드는 심의 글은 캠페인용으로만 활용하고

지속 노출은 정보형으로 가져가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물론 심의 절차도 저희 피부과 홍보 대행사에서 올인원으로 진행해드립니다.



 

 

100여 병·의원이 선택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

 



- 다양한 규모 피부과 40곳 이상 대행행 중

 

- 전국 여러 보건소에서 사전 검토 완료된 안전 포맷

 

- 1:1 상담 레퍼런스제공 가능

 



의료법이 두려워 마케팅을 멈추시겠습니까?

아니면 믿을 수 있는 피부과마케팅 홍보 대행사와 법을 준수하며 성장하시겠습니까?

 



김가네마케팅세상은 콘텐츠 기획부터 심의 대응, SEO 최적화, 왹외광고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진료에만 전념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금 문의하시면 맞춤 키워드 맵과 안전한 칼럼 샘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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